IT제품 추천/샤오미

샤오미 레인포레스트 가습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언제나필요한정보 2023. 11. 10. 19:04

ㄴㅇ안녕하세요 IT리뷰어 알쓸신잡 입니다!

 
가을이 되면서 가을 감성이 필요하기도 하고 뭔가 울적하지 않나요?  그리고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건조하기도 하잖아요
건조한 공기는 기침을 악화시키죠 ㅠㅠ
저는 비염이 있어서 가습기를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기관지가 예민한 사람 저 밖에 없나요?
그래서 이번 가을과 겨울을 잘 이겨낼수있게 도와줄 가습기 제품을 가지고 와 봤습니다! 
유튜브 추천 에서 나온 제품인데 가성비가 좋아서 인기가 많더라구요 샤오미 레인포레스트 가습기 살펴보겠습니다.


 
 
 

(제품 바로 보기 클릭)

제품명:

샤오미 스마트미 레인 포레스트 

가격:

123,000 원 (지금 세일 중)

제품 소개:

  • 자연기화 방식
  • 스마트 제어: 최대습도 모도등 환경에 따라서 모드를 설정 할수있어요 모바일 연동(물 높이, 환풍기 속도,다양한 모드,습도,잠수 모드등),
  • 최고의 감성: 가습기는 감성이 있어야하는데 포켓몬 캐릭터도 가습기 안에 설치 할수있어요 ㅎㅎ
  • 강력한 펌프로 안정적으로 가습이 가능해요 (진짜 강력하더라구요)
  • 절전 모드: 물이 부족하면 저절로 꺼져요
  • 3L 대용량 물탱크: 3L만 가습기 안에 채워도 최대 16시간 가습 가능해요 반복적으로 귀찮을 필요 X

 

출처: 샤오미

장점:

  • 감성 하나는 죽여요 물이 공급이 되면 펌프를 위로 빨아올려서 바람으로 물을 밑으로 뿌리는 방식으로 집 인테리어가 감성이 살더라구요 물멍이 뭔지 알거같아요 ㅋㅋ (구경만 해도 시간 빨리가요)
  • 모드도 다양한데 모바일과 연동이 되서 기능을 설정을 할수가있더라구요! 그래서 휴대폰으로도 누워서 설정 가능해요
  • 휴대폰이라 물에 대한 잔량을 볼 수도 있어요  스마트 제어 방식이 진짜 편해요
  • LED디스플레이가 진짜 밝아서 방에 불을 꺼도 LED가 집안을 예쁘게 비춰줘요
  • 스마트 향온모드: 가습량 자동 조절이 됩니다 ,샤오미 가습기 특징 

 

단점:

  • 감성때문에 산건데 오래 써보니까 가습기 유리병에 물이 예쁘게 떨어지지 않고(송글송글 맺으며), 바로 뚝뚝 떨어집니다 ㅠㅠ 
  • 은근히 질림:  똑같은 형태로 물이 떨어지다 보니까 처음에는 좋아서 계속 보게 됐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질립니당 
  • 세척을 매일해야함: 그래서 청소가 힘들어요 분리하는게 좀 있고 잘 지워지지 않아서 청소할때 피곤하더라구요  

 


총평:

집에 인테리어를 좀 추가하고 싶다, 내가 물멍을 느껴보고 싶다하시면 가성비좋게 샤오미 레인포레스트 제품으로 살만하다고 생각해요
 
이상으로 샤오미 가습기 추천 글을 써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